Recent Post»



필자의 컴은 펜티엄4 3.0GHz, 1G Ram으로 구입 당시엔 최고의 컴이었다.
프레스캇 엄청 열이 많이 나고 시끄러운데, 열 식힌다고 옆뚜껑 열고두니 완전 소음 수준이다.
오늘 아침까지는 XP Pro SP1, IE6으로 몇 년 동안 윈도우즈 업데이트 한 번도 안 하고 그대로 사용하였는데, 인터넷 옵션 아무리 조정해도 ActiveX 경고창.... 아~ 지겹게 뜬다. 혹시나 싶어 업글에 도전~
IE7 설치하려니까 SP2가 아니라서 안 된단다. SP1을 왜 무시하는건지...
Windows Update로 가서 클릭 좀 하니까, SP2를 깔으라고 해서 기껏 깔아보니 이번엔 SP3을 깔아보랜다.
우띵... 첨부터 SP3을 추천하던가???
SP3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SP2를 삭제한 후 SP3을 깔았다. 리부팅 후 IE7도 깔았다.
당연히 윈도우즈 업데이트는 하나도 안 했다. 업데이트하면 컴이 조금 무거워지는것 같아서...
이제는 ActiveX 경고창으로부터 완전 해방이다. IE7 디자인도 깨끗하고 이뻐서 좋다.
그런데 경고창을 안 뜨게 해준 게 SP3 덕분인가? IE7 때문인가? 한꺼번에 했더니 모르겠다.
오늘 조금 멀리있는 마트에 장보러 나갈 계획였는데, 컴 업글 한답시고 종일 클릭질...
엑티브 엑스 언제쯤 사라지려나???
<수정>
헐... IE7이 내게 잘 안 맞는다. 다시 지우고 IE6으로 돌아왔다. 물론 SP3→SP1 복귀.
ActiveX 경고창이 구글 애드센스 중 이미지가 뜰 때가 문제였나보다.
애드센스로 들어가 텍스트만 뜨도록 선택하니 아무런 문제가 없다. 여태 뻘줌한 짓거리 했는듯.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