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신종플루 예방접종 사전예약 사이트

하수의 IT | 2009. 11. 18. 11:29 | Posted by 하수

신종플루 예방접종 사전예약 사이트를 소개한다.
질병관리본부 질병예방센터 예방접종관리과 http://nip.cdc.go.kr/ ☜ 클릭
만 3세 이상 ~ 미취학아동은 오늘(11월 18일)부터
생후 6~36개월 미만 영.유아는 11월 23일부터
만 18세 이하 소아청소년은 12월 2일부터
임신부는 11월 25일부터
만성질환자는 12월 16일부터 가능하다.


문제는 파이어폭스(파폭/불여우)는 예약은 되지만 예약확인이 절대로 안 된다.
지정병원이 여러 곳이 있으니 집에서 가장 가깝거나 교통이 편한 곳을 선택하면 된다.


정부가 하는 게 다 이 모양이지만 IE는 IE6도 가능하다. IE만 너무 편애하는 한국정부다. ㅎㅎ^^
예약 승인이 되었다는 것인지 요청만 되었다는 것인지 아리송하다.
예약할 때 내 휴대전화 번호를 남겼으니 요청이 승인 되었다고 나중에 문자가 오려나?

이런 예약 때 예약자 성명과 주민번호를 아이의 것을 안 쓰고 꼭 자기 것을 쓰는 사람이 있다.
접종 받을 사람의 것으로 작성하시길...^^

아침 꼭두새벽에 아이의 할머니로부터 전화가 왔다.
"오늘 신종플루 예방접종을 인터넷으로 사전예약하라고..." 전화벨 덕분에 아이가 꼭두새벽에 일어났다.
"요즘 날씨 너무 추운데 어린이집 안 보내고 있지?" 헐... 어젠 보냈는데...
아... 오늘도 아이와 방콕해야겠다. 이웃님들... 방문이 늦더라도 이해 좀 해주시길...
아이와 종일 방콕하는 게 얼마나 힘든 노동인지 잘 아시리라... ㅎㅎ^^

2009/12/07 - 신종플루 1차 예방접종 완료 및 그 이후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