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우연히 낚인 유입

하수의 IT | 2009. 4. 11. 15:14 | Posted by 하수

필자는 진짜 낚시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상한 단어들을 포함한 포스트로 낚는 것도 안 좋아한다.

오늘 유입 경로 로그를 보다가 깜짝 놀랐다. 유입 검색어 중에 "아빠가출" 이게 뭔가???
포스트 제목 "뽀뽀뽀, 뽀뽀, 아빠가출근할때"로 연결되는 경로이다. 대략 난감. ㅠㅠ;;

비비디바비디부 악보, 비비디바비디부  첼로악보, 비비디바비디부 중주악보, 비비디바비디부 단소..

포스트 제목 "비비디바비디부, Bibbidi Bobbidi Boo - R1"의 내용 중 "기존 교과서의 악보..."에 낚인 유입.
한동안 티비광고로 인한 엄청난 유입을 이뤘다. 안 좋은 표현으로는 "낚시질".
"비비디바비디부 리코더악보"처럼 여러 악기를 붙여가며 무수한 낚임을 한 악성 포스트가 됐다. ㅠㅠ;;
며칠간 기다리니 그냥 이대로 있다간 무슨 봉변도 당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어쩔 수 없이 NWC로 가사 입력하고 음악코드도 추가하여 악보를 만들어 JPG로 출력.
포스트 제목 "비비디 바비디 부 (Bibbidi Bobbidi Boo, 마법송) 악보"로 포스팅 했다.

앙코르, RP, 하늘이 오빠 사진 등등

"앙코르"는 포스트 제목 "NWC의 악보와 앙코르"에 유입되는 검색어이다.
본문 내용 중엔 이런 글이 있다. "2/3+1/3은 인식을 못하는듯... 앙코르 바로 지웠다. ㅋㅋ"
앙코르에 관련하여 찾아 온 블로거들에게 삼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RP"라는 검색어도 가끔씩 있는데, "CMA에 이어 CMA-RP도 금리 인하"에 유입되는 검색어.
의도하지 않은 유입이지만, 이런 경우는 어쩔 수 없다. 내용이 제목에 그대로 나타나니까.

"하늘이 오빠 사진"라는 유입어로 구글을 통해 들어 온 유입이 단 한 번 있었는데 상당히 의아스럽다.
거꾸로 역추적 했지만 내 글을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는 내가 낚임을 당한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