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다음뷰, 믹시 추천의 여러 유형

하수의 IT | 2009. 8. 1. 14:34 | Posted by 하수

나의 블로그를 자주 찾아 주시는 분들의 다음뷰, 믹시의 추천을 대충 훑어보니 여러 유형이 나타났다.
혈액형이 OA와 OB인 부부가 결혼하여 아이를 낳으면 아이의 혈액형은 OA, OB, OO, AB 중 하나다.
혈액형이 나는 OA형이고 딸내미는 OB형이다.


다음뷰, 믹시 모두 추천
아주 아름다운 추천 의식을 보유한 훈훈한 자들만의 유형이다. 늘 고마울 따름이다.^^
추천 버튼이 가끔 현상이 나타나 클릭이 제대로 안 될 때가 있다. 이럴 경우,
다음뷰는 빨강 박스, 믹시는 파랑 박스 부분을 눌러 해당 페이지로 가서 클릭을 다시 시도할 수 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진 마시라. 위는 그냥 이미지일 뿐이다.^^
다음뷰나 믹시의 추천버튼을 변형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때에만 적용되는 방법이다.

다음뷰 또는 믹시 하나만 추천
자신의 블로그에 다음뷰 또는 믹시 중 하나만을 설치한 분들 대부분이 해당 추천만 하신다.
물론 모두 설치한 분들도 하나만을 추천하는 경우가 아주 많다. 로그인이 귀찮으신가보다.
어떻게 아느냐고? 위의 빨강 박스와 파랑 박스 부분을 누르면 추천한 분들이 쭈루룩 나오니까...
다음뷰의 경우 로그인 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추천했을 때 추천자 리스트엔 나타나지 않는다.

그냥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조용히...
이웃이 아닌 방문자 거의 대부분이 그냥 가신다. 글이 아주 좋을 경우는 빼고.
이웃분들도 가끔 댓글만 남기고 조용히 가시는 때도 많다.

아주 드문 경우
글이 썩 좋은 포스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처음 보는 분이 추천한 경우가 있었다.
역추적해서 그 분의 블로그를 가보려니 블로그가 없다.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분이었다.
또 어떤 분은 최신글이 1년이 넘은 상태...

마지막 부탁
믹시의 추천은 세 번까지 가능하다. 난 늘 탁탁탁 세 번 추천하고 나온다.
추천 안 할 거면 몰라도 추천하는 김에 두 번 더 클릭 좀 부탁하면 너무 큰 욕심인가?


유용했거나 즐거우셨다면 손가락 모양을 꾹 눌러주세요.

: